약 한달 반정도 동안 Ethena에서 예치해서 샤드 포인트 파밍을 진행했었는데요. Ethena는 바이낸스에서 런치풀 진행중이고 바이낸스에 상장할 가능성이 높죠. 아마 프리마켓 기준으론 예치 금액만큼 수익을 얻을것 같은데요. 상장해봐야 결과가 나오겠네요.
엘릭서 elixir 이더리움/스테이블 예치
이번에 예치해볼 프로젝트로는 아서헤이즈, GSR, FalconX, NGC Ventures, HackVC … 에서 투자한 엘릭서 (elixir) 입니다.
ETH와 스테이블 공급해서 포인트 파밍이 가능합니다.
ETH는 1.5배의 포인트 파밍을 할수 있으나 8월 메인넷 런칭때까지 락업(출금불가)이 됩니다.
스테이블은 ETH보다 포인트 파밍률이 낮지만 자유입출금이 가능한 장단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문서는 이곳을 참고하세요.)
자신에게 맞는 자산으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ETH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지갑을 연결 합니다.
지갑연결후 트위터(X)와 디스코드를 자신의 계정으로 연결해줍니다.
연결시 웰컴 포션을 준다고 합니다.
페이지에서 MINT ELXETH를 눌러주세요.
준비된 양의 ETH를 입력한뒤 MINT ELXETH를 눌러 지갑에서 승인을 해주세요.
수수료는 6.5불로 제출 했습니다.
스테이블로 예치하실분은
Or, supply USDC to native integrations
을 클릭하시어 각 네트워크(이더리움,아비트럼,수이)에 맞는 거래소를 참고하시어 자신의 자산을 공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추후 추가로 예치시 업데이트)
예치가 되었습니다. 포션 스코어는 예치 후 24시간후 반영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좋은 예치가 되었길 바라며…
이 글은 정보 제공 및 교육 목적으로 제공되며, 어떠한 투자나 거래 행위에 대한 권고사항이 아닙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높고 리스크가 존재할 수 있으며, 투자 전에 충분한 조사와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블로그 내용에 의한 투자 결정의 책임은 독자 본인에게 있으며, 어떠한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저자와 블로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