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제일헬스사이언스사의 제일파프 핫&쿨 입니다.
저는 평소에 컴퓨터를 오래 자주 사용하고 오래 앉아 있어 손목과 어깨등에 무리가 가있는 상태여서 파스를 알아보던 중이였는데요. 많은 파스가 있었지만 이번에 제일파프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목차
제일파프 소개
65년 전통의 파스 브랜드
제일 파프는 65년이나 된 오래된 파스 브랜드더라고요. 65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파스제작의 기술과 안전성을 가지고 있을것 같아 신뢰를 가지게 되긴 하더라고요.
제일파프의 효과와 특징
접착제를 최소화하여 피부 문제를 줄이다
파스를 쓰게 되면 보통 피부가 예민하신 분 같은 경우는 단시간 사용중에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게 파스에도 접착제를 많이 쓰게 되면 피부에 좋지 않은것 같더라고요. 그렇다고 부착을 안하고는 피부에 파스를 사용할수 없다보니 제일 파프는 이 접착제를 최소한으로 줄였다고 하더라고요.
안전한 파스
제일파프는 경구용 소염진통제나 주사대신 사용할수 있는 부작용을 줄인 안전한 파스라고 합니다.
진통과 소염을 한번에
제일파프는 핫과 콜드 제품으로 따뜻하게,차갑게 찜질이 가능한데요.
삠, 근육통, 관절통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해 진통과 소염을 동시에 적용하여 광범위한 효능을 느낄수 있습니다.
온찜질과 냉찜질
시원한 냉찜질의 효과
제일파프를 사용하면 시원한 냉찜질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부착 부위에 유효성분이 흡수되어 삠, 근육통, 관절통 등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따뜻한 온찜질의 메리트
온찜질은 제일파프를 부착하여 유효성분을 흡수시키면서 따뜻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위에서 편안한 적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둘 다 사용해보기 위해 둘다 구매 했습니다. 본인의 취향것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용의 편리성
편리한 보관 방법
밀폐되는 전용파우치가 있기때문에 품질과 효과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지퍼 형태로 되어있기때문에 편리합니다.
권장 사용부위
발 바닥 : 단지굴근
뒷목 : 뒤통수 밑근육,두판상근,경판상근
등 : 등세모근,넓은 등근 팔,이두근,삼두근,요골근
팔꿈치 : 수근신근
허리 : 장요근
종아리 : 장딴지근,가자미근
발목 : 단비골근
목 : 설골근,갑상근
어깨 : 승모근
다리 : 대퇴근,반막양근,반견양근
구성과 사이즈
세로10cm 가로14cm
습포제 5매 (10x14cm) + 부착포 5매 (파우치 1개당)
사용방법
1.부착부위를 깨끗하게 닦아내주세요! 부착부위의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부착해야 밀착됩니다.
2.굴곡진 관절 부위는 반드시 구부리고 붙이세요! 팔꿈치, 무릎 등 굴곡진 관절 부위는 관절을 최대한 구부린 상태에서 부착해야 움직임에도 잘 밀착됩니다.
부착법 Tip 1 가볍게 붙이고 쉽게 떼고 싶으면 흰색 습포제만 부착!
부착법 Tip 2 활동량이 많아 강력한 고정을 원한다면 동봉된 부직포를 함께 부착!
권장사용시간/보관방법
권장사용시간
하루 1~2회 붙여주세요. 최대 24시간을 넘기지 마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점착력이 강해질 수 있으니 가급적 자주 교체해주세요.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3년
보관방법
1.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2.어린 아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입에 넣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주의사항
주의 사항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 증상 발생 시 사용을 중지하세요 사용 중 붉은 반점, 통증, 부어오름, 가려움 등 피부 이상이 발생하면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 후 지도하에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 피부질환이나 습진, 알르레기가 있는 분은 사용을 금합니다 용도 외 사용하지 말고 화기에 주의해주세요
의약외품 정보
유효성분과 효능,효과,용법,용량,사용상의 주의사항 등 파우치 뒷면에 있는 정보를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사용후기
처음에는 로션형식으로 되어있는 파스를 몇통 쓸정도로 통증에 많이 시달리는 편이였는데요.
특히 손목,어깨,등 효과는 잠시 좋았지만 오래 가지는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봤던 파스가 붙이는 파스였는데요.
지금까지 5장써보았는데 바르는 로션보다 지속력도 좋아지고 상황에 따라 핫과 콜드로 선택할수 있으니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장기적인 결과는 더 많이 써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는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다만, 저같은 경우는 핫파스 같은경우 너무 화끈 거려서 사용을 중지 했는데요.
사람마다 각각의 부작용이 있을수 있으니 현상이 생기시면 사용을 중지하시는 편이 좋을것 같아요.
붙이는 파스 생각중이시면 소량 사보셔서 테스트 해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